직무 · 모든 회사 / 모든 직무
Q. 자동차 부품생기 VS 외국계FSE
지금현재 두개 붙었는데요 자동차 1차 부춤사 생기는 포괄(수당X) 5600 성과급 700-1000 복포130 외국계 FSE 비포괄 4600 성과급900 복포160 보너스 180입니다 어디를 가는게 커리어적으로나 연봉적인측면에서 이득이죠?
2026.04.01
답변 1
- 린린린아빠2삼성 E&A코이사 ∙ 채택률 81%
연봉은 자동차 1차가 높고 성과급은 비슷하네요. 표면적으로는 자동차쪽이 높지만 외국계가 비포괄이니 결과적으로 큰 차이는 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 물론 외국계가 정시 퇴근한다면 연봉 측면은 차이나겠지만요. 생기나 FSE 모두 쉽지 않은 직무이네요. 위치나 복지, 기업문화 등도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댓글 2
BBallhyun작성자2026.04.01
어디를 추천하시나여!?
BBallhyun작성자2026.04.01
어디를 추천하시나여!?
함께 읽은 질문
- Q.Lorem ipsum dolor sit amet, consectet
- Q.Lorem ipsum dolor sit amet, consectet
- Q.Lorem ipsum dolor sit amet, consectet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